브레이브걸스 ‘the Difference’출시히트메이커를 넘어선 메가히트메이커, '빅뱅', '손담비', '애프터스쿨', '씨스타' 등을 시대의 아이콘 반열에 올렸던 프로듀서-작곡가 '용감한형제' 가 드디어, 본격적으로 앨범 크레딧의 Executive Producer에 이름을 올리며 제작자로 변신, 자신이 진정 하고 싶었던 음악을 펼쳐내 줄 '브레이브걸스' 라는 다섯 아바타들을 대중 앞에 선보인다.
용감한형제의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가 2년여 포스트프로덕션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브레이브걸스는, 음악-패션-댄스-비주얼 등의 필요조건을 모든 부분에서 초과 충족시키며, 데뷔 전부터 관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브 레이브걸스는 여러모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야심을 엿볼 수 있는 그룹이다. 특히 타이틀 곡의 경우, 용감한형제 특유의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리듬이 정점에 달할 것이라는 대중과 평단, 관계자의 예상을 과감히 깨고 슬로템포에 가까운 R&B 장르의 '아나요' 로 알려지면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인 '아나요' 는 앞서 말한 R&B 장르의 곡. 용감한형제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별들의전쟁' 이 합작한 작품으로, 가스펠 스타일의 편곡과 펑키한 느낌의 보이스 샘플로 80년대 블랙뮤직의 향취를 물씬 느끼게 한다. 안무 또한 소울과 힙합을 적절히 버무린 파격적인 댄스로 구성해, 오랜만에 오디오와 비디오 양면이 만족되는 싱글이 나왔다는 평가다. 이외에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Mr. 강' 과 용감한형제의 합작품인 두 번째 타이틀 싱글 'So sexy', 인트로 격에 해당하는 'Ain't nobody like Brave girls' 등이 수록되어 있다.
专辑曲目:
01. Intro (Ain't Nobody Like Brave Girls)
02. So Sexy
03. 아나요
04. So Sexy (in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