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의 두 번째 서프라이즈 [Bubble Pop!]
가요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댄싱퀸 현아의 두 번째 솔로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2010년 초 ¡®Change¡¯의 골반춤으로 화제를 몰고 온 현아가 스무 살의 감성으로 업그레이드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파격적이고 강렬한 카리스마로 유명한 현아인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가 남다르다.
현아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타이틀곡 ¡®Bubble Pop!¡¯은 Electro Synth Pop 스타일의 신나는 댄스 넘버로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힘을 발휘한다. 또한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한 특급 뮤직비디오는 아름다운 풍경과 현아만의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이목을 뺏을 것이다.
현아는 바쁜 활동 속에서도 첫 미니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다양한 작업을 시도했는데, 디지털 선공개 된 ¡®A Bitter Day(feat. 용준형, G.NA)¡¯는 앨범 발매 이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트렌디한 힙합의 인트로곡 ¡®Attention¡¯은 에너지 넘치는 현아의 느낌을 잘 나타내고 있으며, 포미닛 멤버인 전지윤이 빛을 더한 ¡®Downtown¡¯은 몽환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클럽풍의 일렉트로닉 곡이다. 특히 기대 이상의 트랙으로 완성된 ¡®Just Follow¡¯는 힙합씬에서 탄탄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Dok2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어두운 느낌 속에서도 탁월한 걸스힙합 컨셉을 표현해냈다.
이미 다양한 해외 활동으로 아시아 팬들을 뜨겁게 달군 현아는 그 동안의 노력이 고스란히드러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2011년 여름을 가장 ¡®HOT¡¯하게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