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zoh翻唱金光振的<东京小女>,完全改变了基调,Yozohz也变得忧伤了。对Yozoh的印象还一直停留在My name is Yozoh上,那位欢快的哼着歌的小女生。
虽然一直对她甜美的嗓音念念不忘,这张单曲却让人在夜晚反复听,反复听.......
这首音乐家金光振的东京小女,在Yozoh手中第二次重生
동경소녀 - 요조 feat. 김윤주(옥상달빛)
음악을 ‘동경’하는 뮤지션 김광진의 동경소녀, 요조에 의해 두번째 재탄생
얼마전 sbs 컬쳐클럽에서 함께 촬영하며 요조가 리메이크한 김광진의 동경소녀가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다.
최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 계약한 그녀는 같은 소속사인 옥상달빛의 김윤주와 함께 새로운 느낌의 '동경소녀'를 방송에서 보여주었다. 새로운 느낌의 동경소녀를 들은 김광진은 새로운 편곡과 감수성 짙은 그녀의 목소리에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이번 디지털싱글 발매에 더 적극적으로 나섰다고 한다.
평소에도 이 노래는 그냥 왠지 슬프게 들렸다는 요조는 작정하고 이 곡 속에 들어있는 애절함만을 뽑아낸듯하다.
담담해서 더 안타깝게 들리는 요조의 보이스와 김윤주의 절제된 피아노, 어쩌면 이 곡에서 가장 슬픔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듯한 멜로디언의 선율이 방송을 본 시청자들에게도 여운이 오래 남아 음반으로 계속 듣고 싶다는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고.
이미 버스커버스커에 의해 사람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던 김광진의 동경소녀, 이제 요조에 의해 다시 한번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차례다.